광고약관

네이플 광고약관

제1조(목적)
네이플 배너광고약관(이하 “약관”이라 합니다)은 (주)네이플(이하 “네이플”이라 합니다)에서 운영하는 모바일티켓 배너광고에 있어 광고주와 네이플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(이용약관의 동의)
네이플이 운영하는 모바일티켓에 배너광고 게시를 계약하고 계약서 및 게재신청서에 날인 혹은 사인을 하는 경우, 웹 상에서 제공되는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.
제3조(이용약관의 변경 등)
네이플은 기술 및 영업환경의 변화에 따라 개별 통지없이 본 약관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변경하거나 수정, 추가, 삭제할 수 있습니다.
제4조(권한과 의무)
네이플과 광고주의 권한과 의무는 배너광고 계약서 및 배너광고 업무대행계약서상에 명시합니다.
제5조(배너광고의 형태)
(1) 개요
ㆍ 위치는 모바일티켓 내로 합니다.
ㆍ 배너사이즈는 1125×213이며, 티켓에 따라 그 크기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ㆍ 광고주는 자신이 게시하는 URL링크가 안전하다는 것을 사전에 입증해야 하며, 안전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URL링크의 경우 집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(2) 배너
ㆍ 배너는 매주 수요일 오전 7시에 교체됩니다.
ㆍ 기본 무료 템플릿이 1개 제공되며, 신규제작이나 수정시 별도로 비용이 발생합니다.
ㆍ 주단위로 계약이 가능하며, 게시기간을 지정하거나 게시위치를 지정할경우 별도로 비용이 발생합니다.
ㆍ 계약은 게시 1주일 전까지 가능하며, 대금은 게시 전 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지급되어야 합니다.
(3) 기타
ㆍ 2주 이상 계약시 게시기간중 URL링크를 1회 수정할 수 있으며, 추가 수정시 별도로 비용이 발생합니다.
ㆍ 4주 이상 계약시 게시기간 중 배너를 1회 수정할 수 있으며, 추가 수정시 별도로 비용이 발생합니다.
제6조(광고소재 제한 및 규정)
(1) 소재내용
ㆍ 광고주와 관련있는 시설 및 서비스 소재로 해야하며, 관계없는 표현이나 소재는 집행할 수 없습니다.
ㆍ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광고소재는 집행할 수 없습니다.
(2) 크리에이티브
ㆍ 사용자들이 해당 매체의 컨텐츠로 착각할 수 있는 소재는 집행할 수 없습니다.
ㆍ 과도한 트릭사용, 시각적 거부감을 유발하는 자극적인소재는 집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ㆍ 모바일티켓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듯한 표현이나,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는 소재는 집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(3) 기술
ㆍ GIF방식의 움직이는 배너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ㆍ 광고의 표현이 매체의 지면 중, 광고영역을 넘어서는 안됩니다.
ㆍ 광고소재에 연결된 URL링크로 접속한 광고주 사이트를 종료할시 타사이트로 연결하는 경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.
ㆍ 광고소재에 연결된 URL링크로 접속한 광고주 사이트가 “전체화면(Full Screen Mode)”의 형태인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페이지에 화면을 제어할 수 있는 “컨트롤옵션(Control Option)”을 두어야 합니다.
ㆍ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“제3자 광고전송(3rd party Ad Deliver)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.
제7조(계약의 해지 및 해제)
(1) 광고주, 대행사, 매체간의 합의된 계약서에 의한 계약기간은 절대적으로 존중됩니다.
(2) 해당 당사자간의 합의 없이 계약내용을 변경, 종료할 수 없으며, 임의로 계약내용을 변경, 수정한 당사자는 전체 광고금액 중, 집행일에 해당하는 금액을 정산하여 지급하고 이를 제외한 나머지 광고금액의 25%를 위약금으로 지불해야 합니다.
(3) 성인대상 업종(담배, 주류, 도박사이트 포함)은 매체와 스폰서쉽(Sponsorship)으로 제휴 할 수 없습니다.
제8조(면책사항 등)
(1) 네이플은 본 약관상 의무사항이 자연재해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직접·간접으로 이행되지 않을 경우에 모든 손해배상이 면책됩니다.
(2) 기타 교차로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아닌 경과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에도 네이플은 손해배상이 면책됩니다.
(3) 이용자가 거짓정보(과대홍보 및 광고)를 제공함으로써 교차로 사용자에게 그 피해가 있을 경우 네이플은 손해 배상이 면책되며, 그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제9조(서비스의 중단)
(1) 네이플은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및 교체와 통신, 장비의 장애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(2) 위 서비스의 중단은 급박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에 통지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(3) 위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한 손해는 배상하지 않습니다.
제10조(분쟁의 해결)
본 약관의 적용과 관련하여 법적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대한민국의 법령과 본 약관에 의하여 네이플의 소재지 관할법원에서 대한민국의 법적 절차에 따라 해결하여야 합니다.